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

[봄꽃 여행!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튤립, 철쭉 등 다양한 꽃들과 함께...

반응형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봄꽃 여행

아침고요수목원

 

아침고요수목원 안내도

아침고요수목원

 

수목원 입장료

<개인>
어른 - 11,000원    /  경로 9,000원   
청소년 - 8,500원 
어린이 - 7,500원

<가평 군민>
어른 - 8,000원   /  어린이, 청소년 - 6,000원

<단체>  평일만  30명 이상 예약 필수
어른 - 10,000원
청소년 - 7,000원
어린이 - 6,500원

단체 예약 접수 - 1544-6703

 

구름다리 - 사람들이 다리를 막 흔들니깐 괜히 겁나네요. ㅋㅋ

다양한 봄꽃들과 튤립들이 너무 이쁘게 피어있습니다.  인생샷 찍을려면 빨리 아침고요수목원으로 가세요!  작은 교회 앞에서 찍으면 천국이 따로 없네요.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봄꽃 여행하기 넘 좋아요! 입장료는 어른 11000원 정도하지만. 돈 값은 충분히 할것 같네요.

 

아침고요수목원

 

www.morningcalm.co.kr

 

 

서울 식물원에는 튤립이 많이 져서 사진을 많이 못찍었지만 가평이 위쪽에 있어서 인지 여전히 튤립이 안지고 이쁘게 펴있네요. 빨리 가서 튤립과 함께 인생샷 찍으세요! 정말 다양한 색깔의 튤립들이 있답니다. 

 

천년향 

 

안동의 한 마을에서 당산목으로 신성시 해왔던 향나무...

그 마을이 침몰지역으로 선정되면서 향나무와 인연이 되어서 가평으로 운송해오게 되었다고 하네요.

향나무 수령이 약 1000년으로 추정되어서 천년향이라고 불리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동화속에 와 있는 느낌이 듭니다. 꽃밭에서 사진찍으면 넘 좋아요!

 

 

연못 위에 정자가 있는데... 들어가지는 못하게 하고 있구요. 밖에서 정자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면 넘 잘 나옵니다. 

 

손자와 할아버지, 할머니가 인생샷을 찍고 있네요!  이 자리가 사진 찍기 명당입니다.

 

수목원 옆 계곡에는 돌탑을 많이 쌓아 놨네요. 여기에 아침고요수목원에 오신 분들이 많은 소원을 빌로 간것 같습니다.

 

다양한 색깔의 나무와 꽃들이 너무 마음을 포근하게 합니다. 날씨도 살랑 사랑 불면서 너무 힐링이 되었답니다.

 

 

아직 아침고요수목원을 못 가보신 분들은 꼭 가보세요! 후회하지 않을 겁니다.

 

자연 속에서 꽃과 나무들과 함께 있는것 자체가 너무 힐링이 됩니다. 

 

하루 날잡아서 정말 여유 있게 오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오시는길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상폄 행현리 63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