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

[산청 꽃잔디 축제] 생초국제조각공원

반응형

산청 꽃잔디 축제

 

경남 산청군 생초 국제조각공원에서 꽃잔디 축제가 열립니다.매년 4 ~ 5월 푸른 잔디 대신에 분홍빛 꽃잔디가 공원을 덮습니다. 넘 장관이네요!  생초면이 박항서 축구 감독의 고향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인지 축구공 모양의 꽃잔디 조형물도 보입니다. 

축제 기간 다양한 공연 행사와 농특산물 장터로 열린답니다. 

 

축제 일정
2024년 4월 14일 ~ 28일

장소
생초국제조각공원
주소 : 경상남도 산청군 생초면 산수로 1064

입장료 
무료

문의
055-970-8151

 

주요 체험 행사

1. 꽃잔디 화분 만들기

2. 천아트 꽃그림 그리기

3. 시계 목각 만들기 체험

4. 농특산물 판매 장터, 향토음식 부스, 약선차 

5. 연극공연 / 음악 공연

 

 

생초면

제 5회 산청 생초국제조각공원

 

너무 꽃잔디가 이쁘고 포근하고 좋네요. 가족과 함께 꼭 가보세요!

 

 

 

 

문화관광

산청 대포숲 정의송가요제 대한민국 대표 작곡가 정의송은 2006년, 처음 산청군 삼장면 대포마을에 방문하여 수려한 자연경관에 반하여 ‘나의사랑 대포마을’ 노래를 작곡하여 산청군과 인연

www.sancheong.g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