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

[인천 영흥도 맛집추천] 유럽 앤틱카페(Cafe Prince) 오션뷰

반응형

카페 프린스

들어가는 입구도 우물 옆에 앉아 있는 물 뜨는 여인... 자연스럽게 유럽풍이 느껴지네요. 인어공주는 아니고 ㅋ 

카페 프린스

섬에 있는 것이 좀 언밸런스하지만 그래도 분위기가 남다른 포스가 느껴지는 앤틱 카페입니다 

카페 프린스

문을 열고 들어가자 마자 눈이 커졌네요. 와! 유럽 어느 왕실에 들어온 느낌이 듭니다. 들어가자마자 자연스럽게 사진을 찍게 되네요. 오랜만에 눈 호강을 합니다. 왠지 내가 유럽의 왕실 귀족 같은 느낌이 듭니다. 중세시대로 돌아간 것 같네요. 

카페 프린스

카페이 있는 각종 인테리어 물건들은 유럽 현지 경매를 통해서 직접 공수한 100년이 넘는 가구들이 즐비했습니다.  오리지널 앤틱 가구와 소품들이네요. 정말 보기 드문 카페인 것 같습니다. 영흥도 오시면 앤틱카페에 꼭 오세요!

카페 프린스
카페 프린스
카페 프린스
카페 프린스
카페 프린스
카페 프린스
카페 프린스

 

드디어 커피랑 디저트를 주문하러 카우터에 갔습니다. 와!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카페 메뉴입니다. 역시 자리값을 해서인지 가격은 좀 하네요.  

카페 프린스
카페 프린스

체코 굴뚝빵이 맛있게 보입니다. 

카페 프린스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올리면 마들렌 1개를 주네요. 당연히 멋진 카페에 왔으니 리뷰를 올렸죠.

카페 프린스
카페 프린스

딸기 라떼, 피치앤블래티 등 맛있는 음료들이 많은데 전 아메리카노, 굴뚝빵, 플레인스톤을 주문했답니다.

카페 프린스카페 프린스

드디어 주문한 커피와 빵이 나왔습니다. 정말 먹음직스럽죠.

카페 프린스
카페 프린스

사진을 빨리 찍고 배가 고파서 열심히 먹었답니다. 와! 정말 체코 굴뚝빵이 나눠 먹는 맛이 참 좋네요. 비닐장갑을 주셔서 잘 나눠서 찢어 먹었습니다. 

 

카페 프린스
카페 프린스
카페 프린스
카페 프린스

정말 아름다운 여인들이 많네요. 애인 하나 만들어야 하나! ㅋ

카페 프린스

 

박물관에나 가야 볼 수 있는 귀한 피아노 한대가 눈에 보입니다. 프랑스 19세기에 만들어진 불 마케트리 피아노입니다. 보기 힘든 피아노입니다. 거북이 등껍질과 흑단을 붙여 장식한 피아노입니다. 수천만 원 이상 값어치를 하는 피아노라 생각되네요.

카페 프린스
카페 프린스

구경 삼아서 2층으로 올라 가봤습니다. 2층도 느낌이 좀 색다르네요. 2층에서는 바다를 바라보며 커피 한잔 하기 좋습니다. 음악도 너무 좋네요. 정말 외국 어느 섬에 와있는 느낌이 절로 듭니다. 

카페 프린스
카페 프린스
카페 프린스
카페 프린스
카페 프린스
카페 프린스
카페 프린스
카페 프린스카페 프린스
카페 프린스
카페 프린스
카페 프린스
카페 프린스
카페 프린스
카페 프린스
카페 프린스

 

유럽앤틱카페(카페 프린스) 오시는길

주소 : 인천시 옹진군 영흥면 영흥북로 89-1

오시면 후회하지 않은 앤틱카페입니다. 영흥도 오시면 꼭 들리세요! 추가로 하늘고래공원 전망대도 들리세요! 

 

 

 

[인천 영흥도] 염벗나루길 하늘 고래 전망대

영흥도 염벗나루길로 드라이브하고 나오니 하늘고래 전망대가 보이네요! 우영우 때문에 고래가 왜이리 제 맘에 다가옵니다. 영흥도와 선재도를 연결해 주는 다리가 보입니다. 방파제에서 낚시

infinity1004.com

 

 

 

[바다여행] 인천상륙작전 전초기기 영흥도 십리포해수욕장, 소사나무, 캠핑 장소 좋아요

영흥도 십리포해수욕장 1. 십리포 해변은 쓰레기 종량제를 실시하는 지역입니다. 2. 기초질서를 생활화 합시다 3. 일몰시 해안선 출입 통제 됩니다 4. 수상레저활동 금지구역입니다 영흥 익령군

infinity100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