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

[임실 강변사리 캠핑장] 글랭핑장으로 참 좋아요! 캠핑장 예약하기

반응형

임실 강변사리 캠핑장에 다녀왔어요!

강변사리캠핑장

 

캠핑의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따뜻한 봄날 오랜만에 가족끼리 캠핑을 나왔습니다. 

저희 가족은 텐트가 없어서 글랭핑을 왔습니다. 글램핑은 먹을것만 싸가지고 가면 될정도로 캠핑 준비물이 적어서 좋았습니다.

 

강변사리캠핑장

 

강변사리마을 사무실 

강변사리캠핑장

 

예약을 하면 사무실에서 안내를 받으면 됩니다. 쓰레기 봉투도 하나 주네요.  사무실 안에 화장실이 있고 밖에 화장실과 샤워장이 있습니다.

프로그램 진행하는 공간도 있네요.

강변사리캠핑장강변사리캠핑장

 

강변사리 마을  농촌체험 휴양 마을  주의사항

강변사리캠핑장

 

각종 프로그램 진행 사진들도 벽에 붙여있네요.

강변사리캠핑장강변사리캠핑장
강변사리캠핑장

 

강변사리캠핑장

캠핑 글램핑 예약하기

주말에는 캠핑이나 글램핑이 거의 차는 것같네요.  강변사리 마을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미리 미리 예약을 하셔야 할듯합니다.

강변사리캠핑장

 

예약할때 아래와 같은 정보를 넣으면 됩니다.  갑자기 예약 취소 시 환불 규정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강변사리캠핑장

 

글램핑장 예약시 주의사항

1. 글램핑 1동에 최대 5명 사용 가능 
  - 5인 초과시 2동을 예약해야 함
  - 1인 추가사 인당 1만원 추가 요금

2. 글램핑장 구비 물품
  - 더블 침대, 전기 밥솥, 전기 주전자, 휴대용 가스렌지 1구, 소형 냉장고, 기본 식기세트
  - 침구류는 더블 침대 이블만 세팅 되어 있음 (추가 이블은 대여비를 받음 1인당 5천원)
  - 추가적으로 침구류를 가져와야 함 (침낭, 이블 기타 개인 용품)
  - 개인 세면도구 준비
  - 실내바닥은 전기 필름 난방 
  - 냉난방기, 선풍기 1대 
  
3. 캠핑장 입실 시간 오후 2시 / 퇴실 시간 오전 11시

4. 시간 초과시 
   글램핑장 시간당 5천원 /  텐트 시간당 3천원

5. 캠핑장, 글램핑장 매너시간 오후 11시 부터 조명 소등 

6. 바베큐 세트(그릴, 장각, 석쇠, 장갑) - 2만원
     장작 1망 - 1만원  

7. 온라인 예약시 12시간 이내 입금 해야 예약 완료 

8. 글램핑장 요금
  - 1박 공휴일, 주말 - 13만원    / 평일 10만원  
  - 연박 15% 할인

9. 문의
  강변사리마을 사무장 : 010-3667-1351

 

강변사리캠핑장

 

캠핑장 안에 공연장도 있습니다. 피아노 한대가 있네요. 아이들이 와서 피아노도 치고 놀고 합니다.

 

임실 강변사리 글램핑장!

강변사리캠핑장

 

일반 텐트를 칠 수 있는 캠핑장입니다. 가운데 물놀이 할 수 있는 곳도 있네요. 여름에는 꼬마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도 할 수 있겠네요

바로 옆에 냇가가 있어서 물놀이 하기도 좋습니다.

강변사리캠핑장
강변사리캠핑장

 

캠핑오신 가족들의 텐트 장비들이 대단하네요. 

강변사리캠핑장강변사리캠핑장

 

글램핑장 

강변사리캠핑장
강변사리캠핑장강변사리캠핑장

 

글램핑장 앞에는 자전거 도로가 있어서 라이딩 하시는 분들이 꽤 있네요

강변사리캠핑장

 

캠핑장 앞에는 냇가가 있어서 물놀이 하기도 좋습니다.  

강변사리캠핑장

 

역시 캠핑에 소세지 숫불에 구어먹기!

강변사리캠핑장강변사리캠핑장

 

불멍하면서 그동안 지쳤던 마음을 불꽃에 날려버리는 시간 

강변사리캠핑장

 

 

강변사리 캠핑장 찾아오는 길

주소 : 전북 임실군 덕치면 천담리 89-3 

 

 

 

강변사리마을

싱그러운 자연과 서정적인 문학이 만나는곳! 반딧불이가 이야기하고 나뭇잎에 세수하는 순간, 시처럼 고요하고 동화처럼 따사로운 강변사리마을

www.gang42.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