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 & 상식

[창틀 선반] 원룸에 딱 좋은 못이 필요 없는 가성비 좋은 선반! 넘 좋아요 !

반응형

창틀 선반

3호선 학여울역 1번 출구에 있는 세텍(SETEC)에서 서울 경향 파우징페어가 열렸습니다. 오랜만에 들려서 요즘 주택 경향을 보고 왔는데. 넘 좋은 창틀 선반을 득템했네요.  웰렉스(Wellex)라는 회사에서 만든 제품들을 보게 되었습니다.

못이 필요없이 창틀에 걸기만하면 되는 창틀 선반을 보게 되었는데 아이디어가 참 좋았습니다.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2만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현장에서 구매했습니다. 

웰렉스
웰렉스
인테리어 선반

웰렉스라는 회상에서 만든 제품들을 유심히 보게 되었습니다.  벽에 레일만 고정하면 바로 거치하는 방식의 무지주 선반입니다.

웰렉스
못이 필요없는 선반들

어느집이나 창문들은 있을것입니다. 간단히 창틀에 걸는 방식이라서 누구나 쉽게 설치할 수 있는 방식이네요.  가격도 저렴하네요!

웰렉스

 

빨래 행거도 창틀에 이렇게 고정합니다. 참 쉽죠!   원룸에 살고 집도 좁아서 선반하고 빨래 걸이가 필요했는데. 바로 구입을 했답니다. 선반을 직접 가져오고 행거는 택배로 배송해준다고 하네요.

 

웰렉스웰렉스

 

바로 집에 와서 조립을 했습니다. 창틀에 쉽게 걸고, 선반 밑에는 무엇이든  걸수 있게 고리가 있네요.

웰렉스

 

 

 

 

웰렉스 공식 홈페이지

빨래건조대와 수납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wellex.co.kr

 

 

 

 

SETEC

 

www.setec.or.kr

 

반응형